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잠실/롯데월드몰 맛집> 딤딤섬 - 딤섬 덕후의 딤섬 신생 맛집 솔직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멜론입니다 :)

오늘 리뷰할 맛집은 잠실 롯데타워몰 지하에 새로 생긴 <딤딤섬> 입니다.

 


딤딤섬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지하1층

https://www.instagram.com/dimdimsumkr

(2022.04.24 기준 작성)


 

원래 롯데월드에 딤섬 맛집은 CHAI797, 팀호완(롯데백화점), 크리스탈제이드(롯데 에비뉴엘) 정도가 있었는데,

이번에 신생 딤섬 전문 맛집이 생겼습니다~

 

딤섬 덕후로써 정말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요즘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아 웨이팅 기본이라고 하네요.

 

 

위 메뉴 참고해주세요.

 

메뉴판에 나와있는 메뉴 외에 세트메뉴가 있는데, 세트메뉴로 시키니까 은근 가성비도 좋고 양도 넉넉하게 나와서 추천드립니다~ 

 

이 날은 세트 말고 개별주문 했어요.

 

 

호불호 없는 야채 무침. (어떤 야채였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모두가 아는 그 맛입니다.)

 

싱싱한 채소를 데친 후 달달한 간장소스로 간을 낸 느낌.

 

 

매콤한 국물요리는 필수라 시키게 된 마라우육탕면.

 

은근 매콤해서 느끼한 중국요리와 같이 먹기에 조화가 좋았습니다.

 

 

 

제 최애 메뉴 중 하나인 새우 창펀!

 

부드러운 피에 오독오독한 새우로 속을 꽉채운 넓적 딤섬에, 만능 간장소스로 맛을 냈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죠.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제가 요즘 새롭게 빠진 메뉴는 바로 크리스피 창펀인데요,

 

부드러운 피 속에 바삭한 튀김과 속이 들어있는 딤섬입니다. 진짜 별미에요.

 

딤딤섬 가시면 꼭! 주문하셔야 하는 필수메뉴입니다.

 

 

물만두에 마라소스를 끼얹은 마라완툰.

 

상상하시는 그 맛입니다.

 

딤섬집 와서 빠질 수 없는 샤오롱바오.

 

다른 메뉴를 먹다보니 좀 식어서 만두피가 좀 굳었는데, 더 따뜻할 때 먹었으면 더욱 맛있었을 듯 합니다.

 

 

궁금해서 시켜본 관자 새우 딤섬.

 

너무 뜨거워서 입천장이 데일 뻔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딤딤섬>이 제 마음속 1위 딤섬집으로 자리잡았어요.

 

 

시그니처 메뉴라서 시켜본 돼지고기 차슈 덮밥.

 

 

완툰탕면

 

슴슴한 국물에 제가 좋아하는 에그누들이 들어갔지만 약간 밀가루 냄새가 나는 듯 해 두번은 안시킬 것 같은 맛이었어요.

 

다만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누들없는 완탕이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맛집이라 가보았는데 저는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롯데월드몰에서 데이트 하시거나 근처에서 일하시는 직장인분들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