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송파/석촌 맛집> 꿀꿀진순대국 - 신상 순대국 맛집 전격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리뷰해볼 맛집은 송파역과 석촌역 사이에 위치한 신상 순대국집 <꿀꿀진순대국> 입니다.

 


꿀꿀진순대국 석촌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0길 35-7

(2022.06.06 기준 작성)

 


석촌역 근처 새로운 순대국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남자친구와 숙취를 해결하러 재빠르게 달려 갔습니다.

 

저는 평소 해장할 때 순대국을 선호하지 않지만, 사골육수로 만든다는 말을 듣고 왠지 깔끔한 맛일것 같아서 기대를 하며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한우사골 순대국 두 그릇과 진순대 머리고기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대는 평범한 수준입니다. 한우사골로 육수를 내는 점을 고려하면 요즘 물가 대비 저렴한 것 같아요.

 

특히 수육이나 머리고기 같은 경우엔 3~4인분으로 파는 곳이 많은데, 여긴 1~2인분 기준으로 저렴하게 팔아서 혼밥할 때 딱입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김치, 청양고추, 양파가 나옵니다.

 

취향에 맞게 순대국에 곁들일 수 있는 새우젓과 들깨도 있습니다.

가끔 들깨 없는 순대국집도 있던데, 들깨 덕후로써 만족이네요.

 

 

저는 양념장 듬뿍 넣어달라고 부탁드렸고, 

 

흰국물을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양념장 빼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돼지냄새 감별사로써, 이 곳은 돼지 누린내가 정말 하나도 나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누린내 나는 순대국은 제가 못먹거든요.

 

국물도 깊고 깔끔하고 구성도 알찹니다.

 

이미 양념장이 들어 있지만 청양고추 추가해서 더 얼큰하게 먹기^.^

 

 

실한 순대와 머리고기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사이드로 주문한 머리고기.

 

12,000원에 이정도면 정말 괜찮지 않나요? 특수부위인데.

윤기 좌르르 흐르는 거 보세요... 비주얼만큼 맛있었습니다.

 

조그마한 산양삼도 살짝 올라가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오독오독 식감의 귀부분과 다양한 부위의 머리고기들.

저는 다음에 와도 머리고기는 꼭 시킬 것 같습니다. 가성비 굿..! 

 

 

새로운 순대국집이 생겼다고 해서 오랜만에 순대국을 먹으러 가봤는데 정말 만족했어요.

매장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순대국도 머리고기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120프로 :)

 

근처 사시는 분들도 한번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주 솔직한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