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송리단길 맛집> 아우네 - 동네 주민 픽 가성비 삼겹살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멜론입니다 :)

 

오늘 소개할 맛집은 집근처에 가끔 삼겹살이 생각나는 날 방문하게 되는 <아우네> 입니다.

 


아우네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4-1

02-424-2229

(2022.05.15 기준 작성)


 

가끔 주말에 느즈막하게 일어나서 삼겹살이 땡기는 날 남자친구랑 가는 맛집인데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모두가 아는 그 맛이 먹고싶은 날, <아우네>를 꼭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삽겹살~

 

170그람에 13,000원인데요.

송리단길 시세를 생각하면 상당히 가성비 넘치는 가격입니다.

 

삼겹살과 찰떡궁합인 명이나물과 양배추 샐러드, 파채, 무채, 생마늘 등이 사이드로 나옵니다.

 

삽겹살과 쌈채소가 같이 나옵니다.

 

요즘 야채 비싼데 여러가지 다양한 채소가 넉넉하게 나온다는 점이 이 곳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삽겹살을 시키면 이렇게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같이 나와 철판에 구워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가끔 삼겹살보다 사이드가 더 땡길떄가 있어요. 새우랑 버섯같은 것들 :)

 

고소한 고기 기름에 감자, 새우, 너비아니, 양파, 버섯, 콩나물 무침, 김치, 치즈떡 등을 구워 먹고나면 정말 배가 부릅니다.

 

제 최애는 항상 새우에요.

 

엄청 좋은 퀄리티의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가끔 이런 맛이 생각날 때가 있어요.

특히 송리단길에서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식당이랍니다. 요즘 너무 핫플이 되어서^^;

 

<아우네> 점심에 가면 제육쌈밥, 우렁쌈밥, 모듬쌈밥정식, 김치찌개 등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요즘같은 때에 여전히 인기가 많은가봅니다.

 

가끔 앉아계시는 분들 보면 데이트나 가족 외식하러 많이 나오시는 듯 해요.

 

철판 삼겹살이 땡기시는 분들 중 근처 사시는 석촌러 잠실러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