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잠실/장미상가 맛집> 한뭉티기 - 간장 베이스의 싱싱한 육회비빔밥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멜론입니다 :)

 

오늘 소개할 맛집은 잠실 장미상가 지하1층 A동에 위치한 육회 맛집 <한뭉티기> 입니다.

 


한뭉티기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24 장미A상가 지하1층

(입구에서 왼쪽 방향)

http://instagram.com/han_moongtigi

(2022.03.01 기준 작성)


 

휴일을 맞이해 잠실 근처에 나와 데이트를 하다 장미상가로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연휴 저녁이라 그런지 확실히 연 곳이 몇군데 없었습니다.

다행히 <한뭉티기>는 맛집으로 소문이 나 연휴에도 역시 영업중이었습니다.

 

주중 점심에는 항상 줄이 엄청 길어서 먹기 힘든 곳이라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한뭉티기>의 메뉴.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육회비빔밥 (보통사이즈 12,000원) 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육회비빔밥 이외에도 육사시미, 육회, 소곱창전골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백김치, 오징어 젓갈이 나오며, 진한 육수의 소고기국이 함께 나옵니다.

 

한 겨울에 따뜻한 국물 한 입 먹으니 소맥이 절로 생각 나더라구요.

 

 

고슬한 흰 쌀밥 위에 간장베이스로 간을 한 육회와 참나물, 그 위에 올라간 배의 조화가 완.벽. 그 자체입니다.

 

저는 간장보다는 고추장 육회 비빔밥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한뭉티기>는 양념장이 너무 맛있어서 고추장이 필요 없었습니다..!

 

다만 좀 짜게 먹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청하시면 고추장을 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넉넉하게 들어있는 육회와 밥을 잘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요.

 

다 비빈 후에도 사진과 같이 밥이 싱거워 보일 수 있는데, 고추장을 추가로 넣기 전에 꼭 간을 보고 넣으셔야 합니다!

 

역시 명성에 걸맞는 존맛탱 육회비빔밥.. :)

 

다만 양이 약간 적은 편인데, 남자친구가 한 그릇을 다 먹고 난 후 배가 안부르다고 하더라구요.

대식가의 경우엔 보통 사이즈가 아닌 특사이즈(17,000원)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비빔밥을 다 먹고난 후 장미상가 1층에 있는 <와플대학>에서 바나나누텔라 와플을 먹었습니다~

 

완벽한 단짠의 조화로 완벽한 한끼를 먹었습니다.

 

잠실역 근처로 직장 다니는 분들, 점심에 항상 웨이팅이 있기는 하지만 잠실에서 가장 맛있는 육회비빔밥 맛집을 꼭꼭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솔직리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