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덕후 카페탐방기

< 선릉/역삼 카페 > 멜로워 역삼점 - 아늑한 베이커리 Mellower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멜론 입니다 :)

어느덧 7월도 끝나가네요. 하루하루 회사 업무에 치여 살다 보면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바로 저희 회사 근처에 자리한 '멜로워(Mellower) 역삼점' 입니다.

 

 

-평일 8:00~21:00

-주말/공휴일 10:00~21:00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4길 8 1층

-WIFI

-주차 가능

 

 

 

 

점심에 밥 대신 빵이 땡기는 날이 있죠?

그런날 저는 회사 건물 일층에 있는 스타벅스나 멜로워 역삼점을 갑니다.

저는 빵보다는 밥을 좋아하지만 여기 빵은 꽤나 제 취향이에요.

오늘도 여기서 식사를 대체 했답니다.

 

 

매장 오픈/클로징 시간 및 메뉴

몰랐던 사실인데, 성수동에 '멜로워'가 또 있네요.

성수점이 더 유명한 것 같아요.

 

 

멜로워 성수점이 좀더 힙하고 인스타 감성의 느낌이라면, 역삼점은 좀 더 직장인을 겨냥한 느낌이에요.

깔끔한 디자인과 접근성, 매장 크기, 깨끗한 화장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그리고 외부음식은 반입 금지인 점 참고 해주세요.

 

 

매장 내부

 

개인적으로 매장이 넓다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점심시간엔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몰려와 사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좁다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이 카페의 트레이드마크인 구름을 눈여겨 봐주세요.

 

 

 

MELLOWER 역삼점 메뉴

메뉴 이름이 아주 귀엽고 아기자기 합니다.

회사에서 아주 가까워서 저는 여러 메뉴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 중 제가 '멜로워 역삼점'에서 가장 추천 드리는 메뉴는 ' 레트로 샷 ' 입니다.

 

메뉴 '레트로 샷'

 

매일 일반 카페라떼나 바닐라 라떼만 먹다가 오늘 처음 시도해 본 메뉴였습니다.

이 곳은 기본적으로 진한 원두를 사용하고, 모든 메뉴에 2샷 이상은 들어가는데요.

이 때문에 항상 커피를 마실 때 카페인 높은 맛(?)을 받곤 하였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지만 카페인이 잘 안받아서 고생하는데,

이 메뉴는 너무 달지도 쓰지도 않으면서 맛있더라구요.

 

물론 제 최애 메뉴는 일반 라떼가 원탑이에요 :)

 

제가 평소에 먹는 메뉴는 아래에 있습니다.

 

바닐라라떼 & 불고기 샌드위치
플랫 화이트 & 크림치즈 베이글

 

사실 이곳은 커피도 괜찮지만, 베이커리로도 유명합니다.

가끔 집에 베이커리를 사가곤 하는데, 집에서도 인기가 많아요 :)

 

 

 

제가 추천 드리는 빵은 '크림치즈 크로와상', 그리고 '쑥 앙버터' 입니다.

저는 단짠의 조합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저와 취향이 맞으신다면 이 메뉴들 잘 맞으실거에요.

 

달콤짭짤한 크림치즈와 겹겹히 쌓인 크로와상의 조합은 스트레스를 다 날려버리는 조합이지요.

달달한 팥과 짭짤한 무염버터, 그리고 치아바타 빵이 들어간 쑥앙버터도 조화가 아주 좋아요.

 

저녁 8시부터 9시까지는 마감 할인으로 모든 베이커리 품목 20프로 할인을 합니다.

근처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퇴근 하시고 베이커리 테이크아웃 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양한 굿즈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원두, 그리고 mellower 자체 텀블러도 판매하고 있네요.

테이크아웃을 하지 않고 매장에서 드실 경우, 포인트 적립과 별도로 환경쿠폰을 찍어줍니다.

이왕이면 환경도 보존하고 쿠폰도 적립받는게 좋겠죠?

 

 

선릉 4번출구 쪽엔 마땅히 갈만한 카페가 없었는데, 멜로워가 생기면서 자주 들리고 있네요.

근처 직장인 분들도 한 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아직 화요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일주일은 금방 갑니다 ^0^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

 

 

 

**위 게시글은 협찬이 아닌 제 돈 주고 직접 구매 및 경험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